공공장소에서자녀의행동관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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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공공 장소에서 자녀의 행동을 관리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매우 중요합니다. 첫째, 자녀와 주변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중요합니다. 공공 장소에서 잘못 행동하는 어린이는 교통 체증에 부딪히거나, 방황하거나, 위험한 물건을 만지는 등 자신과 타인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둘째, 자녀의 행동을 관리하면 식당, 상점 또는 기타 공공 장소와 같은 공공 장소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가 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자녀의 행동이 자녀의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자녀의 행동을 관리하면 중요한 사회적 기술을 개발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적절한 행동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녀에게 공공 장소에서 행동하는 방법을 가르치면 자녀가 미래의 사회적 상황과 상호 작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공공장소에서 자녀의 행동을 관리하기 위한 방법

 

1. 미리 계획하기

자녀와 함께 공공 장소에 가기 전에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은 성공적인 행동 관리에 매우 중요합니다. 자녀의 행동을 긍정적인 방식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도구, 용품 및 전략을 갖추도록 도와줍니다.

다음은 미리 계획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① 간식과 장난감 가져오기

배고프거나 지루한 아이들은 버릇없게 행동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몇 가지 간식이나 장난감을 가지고 있으면 아이가 계속 몰두할 수 있고 짜증을 내거나 폭발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② 기대치 설정하기

공공 장소에 들어가기 전에 자녀에게 기대되는 행동에 대해 자녀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명확한 경계를 설정하고 자녀가 허용되는 것과 허용되지 않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③ 방아쇠 식별하기

자녀에게 행동을 유발하는 특정 방아쇠가 있는 경우 이러한 방아쇠를 미리 식별하고 그에 따라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자녀가 시끄럽거나 붐비는 환경에 압도되는 경우 조용한 시간에 공공 장소를 방문하거나 소음 제거 헤드폰을 가져와야 할 수 있습니다.

④ 비상사태 대비하기

비상사태에 대비하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가장 가까운 화장실이나 출구의 위치 확인, 필요한 의약품 휴대, 예상치 못한 행동에 대비한 백업 계획 마련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면 자녀의 요구 사항이 충족되고 공공 장소의 문제를 처리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와 귀하의 자녀 모두에게 보다 긍정적인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2. 명확한 기대치 설정

공공 장소에 나가기 전에 자녀의 행동에 대한 명확한 기대치를 설정하는 것은 공공 장소에서 자녀의 행동을 관리하는 데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자녀가 자신에게 기대되는 바를 알면 적절하게 행동하고 잘못된 행동을 피할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명확한 기대치를 설정하려면 사전에 자녀와 소통하고 따라야 할 규칙과 지침을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자녀에게 항상 가까이 있어야 하고, 실내 목소리를 사용하고, 허락 없이는 아무 것도 만지지 말아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좋은 행동을 격려하기 위해 긍정적 강화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녀가 부모와 가까이 지내거나, 실내 목소리를 사용하거나, 줄을 서서 참을성 있게 기다린 것에 대해 칭찬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원하는 행동을 강화하고 자녀가 공공 장소에서 계속해서 올바르게 행동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모든 어린이는 독특하며 연령, 기질 및 발달 단계에 따라 다른 기대치가 필요할 수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유아는 큰 아이보다 더 구체적인 지도와 감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ADHD 또는 감각 처리 장애가 있는 어린이는 공공 장소에서 행동을 관리하기 위해 추가 지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기대치는 또한 자녀가 공공 장소에서 더 안전하고 자신감 있게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면 불안하거나 압도당할 가능성이 줄어들고 자신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다고 느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전반적으로 명확한 기대치를 설정하는 것은 공공 장소에서 자녀의 행동을 관리하는 데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는 자녀가 자신에게 기대되는 바를 이해하도록 돕고 긍정적인 행동을 장려하며 안정감과 자신감을 증진시킵니다.

 

3. 긍정적 강화 사용

긍정적 강화는 아이들의 좋은 행동을 장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기술은 부정적인 행동을 처벌하는 대신 원하는 행동에 대해 보상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긍정적 강화를 사용함으로써 부모는 자녀가 공공 장소에서 올바르게 행동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 강화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① 자존감 증가

아이들은 좋은 행동에 대해 칭찬을 받을 때 스스로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고 자존감이 높아집니다. 이 긍정적인 피드백은 그들이 긍정적인 자기 이미지를 개발하고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아이가 공공장소에서 배회하는 습관이 있다면 부모는 아이가 가까이 있고 지시를 잘 따르는 것에 대해 칭찬함으로써 긍정적 강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의 좋은 행동을 강화하고 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② 개선된 행동

아이들은 긍정적인 강화에 잘 반응하고 칭찬을 받은 행동을 반복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긍정적인 행동을 강화함으로써 부모는 자녀가 좋은 습관을 기르고 전반적인 행동을 개선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가 공공장소에서 화를 잘 내는 경향이 있다면, 부모는 아이가 침착하고 침착할 때 칭찬함으로써 긍정적 강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가 좋은 행동이 보상된다는 것을 이해하고 미래에 그 행동을 반복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③ 더 강한 부모-자녀 관계

긍정적인 강화는 부모와 자녀 사이에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모가 자녀의 좋은 행동을 칭찬하는 데 초점을 맞추면 건전한 의사소통과 신뢰를 촉진하는 긍정적인 환경이 조성됩니다.

예를 들어, 아이가 대화를 방해하는 습관이 있다면 부모는 아이가 말할 차례를 참을성 있게 기다릴 때 아이를 칭찬함으로써 긍정적 강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행동을 강화하고 부모와 자녀 사이의 긍정적인 관계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긍정적 강화는 공공장소에서 좋은 행동을 장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자녀의 좋은 행동에 대해 칭찬함으로써 부모는 자녀가 긍정적인 자존감을 키우고 전반적인 행동을 개선하며 강한 부모-자녀 관계를 구축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4. 잘못된 행동을 일관되게 처리

잘못된 행동을 지속적으로 해결하는 것은 공공 장소에서 자녀의 행동을 관리하는 데 있어 중요한 측면입니다. 아이들이 부적절한 행동에 가담하면 적절한 행동을 배우도록 돕기 위해 즉각적이고 지속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잘못된 행동을 다루면 부모는 자녀에게 특정 행동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가르치고 공개적으로 행동을 규제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가 장난감을 원하기 때문에 가게에서 울화통을 터뜨리는 경우, 부모는 울화통을 터뜨리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이유를 설명하고 아이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행동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부모는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네가 그 장난감을 원해서 화가 난 건 이해하지만 짜증을 내는 것은 감정을 표현하는 올바른 방법이 아니다. 함께 심호흡을 몇 번 하고 기분이 어떤지 이야기하자. . 아마도 우리는 당신이 그만큼 좋아할 다른 장난감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잘못된 행동을 일관되게 다루면 자녀가 자신의 행동에 결과가 따른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녀가 부모가 잘못된 행동에 지속적으로 대처할 것임을 안다면 공공장소에서 부적절한 행동을 하기 전에 두 번 더 생각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렇게 하면 향후 잘못된 행동을 방지하고 부모가 공공 장소에서 자녀의 행동을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잘못된 행동에 대처하는 것이 자녀를 처벌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신, 행동이 용인되지 않는 이유를 설명하고 감정이나 필요를 표현할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아이들이 단지 벌을 받고 분개하는 느낌이 아니라 배우고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약하면, 잘못된 행동을 지속적으로 해결하는 것은 공공 장소에서 자녀의 행동을 관리하는 중요한 전략입니다. 그것은 아이들이 적절한 행동을 배우고, 행동의 결과를 이해하고, 미래의 잘못된 행동을 예방하도록 돕습니다.

 

5. 주의 분산 및 리디렉션

주의를 산만하게 하거나 방향을 바꾸게 하는 것은 공공 장소, 특히 어린 아이들의 잘못된 행동을 예방하는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이러한 전략은 문제를 일으키는 행동에서 아동의 주의를 다른 곳으로 돌리고 보다 적절한 활동으로 전환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산만함의 한 가지 예는 장난감, 책 또는 기타 항목을 가져가서 공공 장소에 있는 동안 자녀가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식료품점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을 때 아이가 안절부절 못한다면 가지고 놀 장난감을 주어 아이의 참여를 유지하고 행동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방향 전환은 자녀의 주의를 더 수용 가능한 다른 활동이나 작업으로 옮기는 것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자녀가 음식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식당에서 울화통을 터뜨리기 시작하면, 색칠을 하거나 작은 장난감을 가지고 놀도록 제안하여 관심을 돌릴 수 있습니다.

산만함과 방향 전환을 통해 자녀가 긍정적인 활동과 행동에 집중하도록 도와 잘못된 행동이 악화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또한 자녀에게 더 적절한 대체 활동이나 작업을 제공함으로써 자녀가 자신의 행동을 조절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산만함과 방향 전환은 공공 장소에서 잘못된 행동을 예방하는 효과적인 전략이 될 수 있으며 자녀와 함께 외출을 더 즐겁고 스트레스 없이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필요한 경우 타임아웃 사용

타임아웃은 공공장소에서 잘못된 행동을 다루는 효과적인 기술이 될 수 있지만 효과적이려면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타임 아웃은 자녀를 상황에서 벗어나 지정된 시간 동안 지정된 장소에 앉아 진정시키고 자녀의 행동을 반성하는 것입니다.

시간 제한을 사용할 때 유의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타임아웃은 심각한 비행에 대해서만 드물게 사용되어야 합니다. 타임아웃을 너무 자주 사용하면 효율성이 떨어지고 지정된 영역과 부정적인 연관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② 지정된 장소는 조용하고 방해 요소가 없어야 합니다. 주요 활동에서 떨어진 가까운 벤치나 조용한 구석이 될 수 있습니다.

③ 시간은 자녀의 연령과 발달 수준에 따라 적절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연령당 1분이 좋은 지침입니다.

④ 타임아웃 후에는 그 행동이 용납되지 않는 이유와 다음에 다르게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자녀와 대화를 나누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행동의 결과를 이해하고 경험에서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타임아웃은 처벌이 아니라 자녀가 진정하고 자신의 행동을 반성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임아웃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나중에 자녀와 대화를 나누면 자녀가 공공 장소에서 적절한 행동과 자기 규제를 배우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7. 침착하고 인내심을 유지하십시오.

공공 장소에서 아동의 행동을 관리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지만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잘못된 행동을 다룰 때 침착하고 인내심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특히 좌절감이나 창피함을 느낄 때 어려울 수 있지만 화를 내면 종종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그것이 자녀에게 적절한 행동의 모범이 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화를 내거나 화를 내면 자녀는 이것을 더 행동해도 좋다는 허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당신이 침착하고 차분한 태도를 유지한다면, 당신의 아이는 당신의 리드를 따르고 진정되기 시작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인내심을 갖는 것의 또 다른 이점은 명확하게 생각하고 상황에 대한 적절한 대응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아이가 붐비는 상점에서 울화통을 터뜨리면 소리를 지르거나 즉시 떠나겠다고 위협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번 심호흡을 하고 환자를 유지하면 상황을 평가하고 주의를 분산시키거나 다른 곳으로 돌리는 것과 같은 보다 효과적인 전략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피곤하거나 배고프거나 지나치게 자극을 받아 공공장소에서 버릇없게 행동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인내와 이해를 유지하면 상황을 확산시키고 더 이상의 잘못된 행동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녀가 식당에서 놀고 있다면 침착하게 자녀가 안절부절 못하거나 지루함을 느끼고 있음을 인정하고 조용한 게임이나 활동을 제안하여 계속 몰두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침착함과 인내심을 유지하는 것은 공공 장소에서 자녀의 행동을 관리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적절한 행동을 모델링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잘못된 행동을 해결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긴장된 상황이 확대되기 전에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공공 장소에서 아동의 행동을 관리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지만 아동과 주변 사람들 모두의 안녕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미리 계획하고, 명확한 기대치를 설정하고, 긍정적인 강화를 사용하고, 잘못된 행동을 지속적으로 해결하고, 필요한 경우 주의를 분산 및 방향 전환 기술 또는 타임아웃을 사용함으로써 부모는 공공 장소에서 자녀의 행동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녀가 자신의 감정을 알아차릴 수 있고 부모의 좌절이나 분노를 느끼면 더 동요할 수 있으므로 부모가 침착하고 인내심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따름으로써 부모는 자녀가 적절한 행동을 개발하고 관련된 모든 사람이 공공 장소에서 즐거운 외출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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